뭐가 잘못 됐는지 한동안 제 블로그 상태가 너무 이상했어요


제가 포스팅을 해도 이웃님들께 새글 알림이 안뜨고


저 역시도 그렇구요


게다가 새글이 위젯에 적용이 안된다거나


하루정도 딜레이되어서 뜬다거나 하기도 하고 


덧글을 남겨주서도 마찬가지구 ㅠ,.ㅠ



거기다 제 컴에서 제 블로그가 안열리기까지 허허...




뭐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스킨 문제가 아닐까 하는 막연한 생각에


(남푠님하가 워낙 손댄 곳이 많다보니 ㅎㅎ) 


스킨은 다 만들어 놓고도 한 동안 남푠님하가 시간이 안나서 


미루고 있다 오늘에서야  겨우 바꿨답니다 ㅎㅎㅎㅎ



이런다고 달라질까 확신은 없지만


그래도 제가 일일이 사진 고르고 고른 사진 오리고


다시 합치고 혼자 생쑈를 하면서 첨 만들어 본거라서 


저한테는 참 의미가 크답니다  


요놈이 제구실을 잘 해줘야할텐데 아무튼 기대가 큽니다 ^^


 

설정

트랙백

댓글